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딜러
7월 30일 금 정성 분석:
FTI 뉴스2025-08-05 23:34:08【외환 딜러】9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외환 거래 알아보기,외환 문의 플랫폼 공식 웹사이트,어제 시황은 예상대로 하락하여, 2400~2383 사이에서 공매도한 학생들은 축하드립니다.매일 시황은 변동이 심하며, 어제 하락세는 2396에서 2369로 2700포인트 하락. 이

어제 시황은 예상대로 하락하여, 2400~2383 사이에서 공매도한 학생들은 축하드립니다.
매일 시황은 변동이 심하며, 어제 하락세는 2396에서 2369로 2700포인트 하락. 이전 하락세 2432에서 2353로 7900포인트 하락과 비교됩니다.
어제 하락세는 이전 하락세의 1/3에 불과했습니다. 7월 말 거래량이 적고 이번 주 비농업 고용지표 발표가 있어서, 7월 말 시황은 기본적으로 범위 내에서 등락할 것입니다.
어제 2369에서 하락이 멈추고 오늘 반등했습니다. 시황의 흐름을 주시하시고, 현재 시장은 매수와 매도를 모두 유도하고 있습니다. 전체 가격은 주로 (범위1+범위2) 내에 있습니다.
1. 현재 우선 상승 반등이 상단 추세선을 돌파할 지 2397, 2403을 주의하세요.
2. 만약 돌파하면 다른 가격 공간이 열리며, 매수 추세가 나타날 것입니다.
반대로, 만약 오늘 상승 반등이 상단 추세선을 돌파하지 못하면 2397, 2403을 돌파하지 못할 것입니다. 하단 2384, 2376을 주의하고 공매도하시며, 리스크 관리를 꼭 유념하십시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7월이 아직 끝나지 않았고 비농업 고용지표 발표가 곧 있을 예정이므로 범위 내에서 등락이 있습니다. 시장의 매수와 매도 주문이 많아질 가능성이 높으므로, 확실한 시황 트렌드가 없는 경우 학생들은 진입하지 않아 불필요한 손실을 피하시기 바랍니다.
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94)
관련 기사
- 오늘 시장 분석: 미국 9월 CPI 동기 대비 세 달 연속 반등
- 언론은 유럽연합이 중국의 저가 상품에 대해 관세를 부과할 계획이며, 기존의 면세 정책을 취소할 것이라고 폭로했다.
- 중동 충돌 범위가 다시 확대되면서 전 세계 유가가 급격히 변동하고 있다.
- UBS는 전 세계 중앙은행들이 금리 인하 사이클에 진입했으며, 진행 중인 전 세계 디플레이션이 간과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비트코인, 이더리움 폭락.
- 금융 위기에서 벗어나기 위한 중요한 단계: 스리랑카가 부채 재조정 협상에 나선다
- 브라질은 기존의 여러 세금을 단일 부가가치세로 통합하는 세제 개혁을 통해 발전하고 있다.
- 세계 수요 회복으로 인해 대량 주문이 발생하였으며, 한국의 6월 공장 주문 수는 26개월 만에 가장 높은 증가율을 기록했습니다.
- 토착 전통 VS 경제 발전, 인도네시아는 대규모 열대우림을 정리하여 오일팜을 재배할 계획입니다.
- 유럽중앙은행은 인플레이션 대응에서 단계적인 성공을 거두었으며, 이후 점진적으로 금리를 인하할 예정이다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바이낸스, AEUR 거래 중단에 긴급 대응하며 중단으로 피해를 본 사용자에게 보상 제공
씨티 분석가는 하반기에 S&P 500 지수가 계속 상승할 것으로 예측합니다.
일본 엔화 대비 미국 달러 환율이 0.1% 소폭 상승하며, 미국 달러의 강세는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미국 보안 부서는 CrowdStrike 최고경영자에게 지난주 전 세계 네트워크 중단 사건에 대해 해명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商务部:中澳贸易关系改善,中方将取消对澳大利亚大麦的关税
일본 경제 1분기 대폭 위축, GDP 전년 동기 대비 2.9% 감소 예상보다 훨씬 커
미국 대통령 선거 토론에서 두 후보는 서로 책임을 떠넘기고 있습니다. 높은 인플레이션의 책임은 과연 누구에게 있을까요?
프랑스 대선 1차 투표에서 극우 정당이 선두, 유로화 소폭 반등